tvn 새드라마 망해서 갈아엎음

By | December 28, 2017

w코드

가a 가b 가c

가d 가e 가f 가g 가h

가i 가j 가k 가l 가m 가n

가o 가p 가q 가r 가s 가t

가u 가v 가w 가x 가y 가z

나a 나b 나c 나d 나e

나f 나g 나h 나i 나j 나k

1.PNG tvn 새드라마 망해서 갈아엎음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이미 나온 대본 5, 6회의 수정을 공식적으로 밝힌 tvN 월화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7, 8회 대본도 수정한다.

30일 CJ E&M 측은 시청자의 의견을 수용해 ‘내성적인 보스’ 5, 6회 대본을 전면 수정한다고 밝혔다. 그런데 7, 8회 대본도 진작에 나온 상황. 5, 6회 내용이 달라짐에 따라 7, 8회 대본 수정도 불가피해졌다. 

‘내성적인 보스’에 출연 중인 배우 측 관계자는 31일 TV리포트에 “7, 8회 대본도 수정되는 걸로 알고 있다. 기존 7, 8회 대본은 이미 자체 폐기한 상태다. 새로운 대본을 기다리고 있다”고 귀띔했다.

7, 8회 대본에는 지난 15일부터 일주일 동안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된 촬영분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첫 방송을 눈앞에 두고 해외 촬영을 감행한 ‘내성적인 보스’. 당시엔 11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여유가 있다고 했지만, 대본 수정으로 발등에 불이 붙었다. 

말레이시아 촬영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8회도 80%를 촬영한 걸로 아는데, 어떻게 편집할지 궁금하다”고 전했다.

‘내성적인 보스’ 제작진과 배우들은 현재 수정된 5회 대본으로 촬영에 한창이다. 일주일 동안 2회분을 촬영해야 하는 극한 상황이지만,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합심했다는 전언이다. 5회는 2월 6일 방송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tvN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213&aid=0000943033


박혜수 청춘시대에서 귀여워서 볼랬더만 

드라마 좆망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ㅋ 대본 갈아엎는거 보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